티스토리 뷰
오윤아 아들병 전남편 이혼 나이 알아봐요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었던 오윤아가 아들이야기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여행중에 아들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나중에 보니 자신을 잘 따라오고 있었다 뭐 이런 이야길 한 적이 있습니다. 그냥 과거이야긴데요.
아시겠지만, 오윤아 아들병은 발달장애라고 합니다. 이전부터 많이 나오던 이야깁니다. 싱글맘 오윤아의 아들이 아프거나 하면 너무 힘들고 지친다고 합니다.
지금은 아들에게 잘해주지 못했던 과거가 미안한 가봐요. 아픈 아들에게 짜증내고 스트레스를 풀기도 했나봅니다. 엄마도 사람이니까 어쩌면 이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누군가 아프면 정말 가족들은 죽어납니다.
오윤아 나이가 1980년으로 이제 40살입니다. 얼굴만 보면 그렇게 안보이지만요. 1세대 레이싱 모델이기도 하고 얼굴도 이뻐서 당시에는 정말 인기가 많았습니다.
계속 레이싱 모델을 했던 것은 아니고 2004년엔 드라마로 데뷔합니다. 폭풍속으로라는 작품입니다. 저도 재미있게 봣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윤아 이혼으로 지금은 싱글입니다만, 아무래도 오윤아 전남편을 궁금해하는 분들도 계실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본 결과 전남편은 마케팅 회사의 이사였구요. 2007년에 만나서 1년 6개월을 열애하고 결혼, 7개월만에 아들을 조기분만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 결국 성격차이로 인해서 8년 결혼생활을 마치고 이혼을 했습니다.
댓글